반갑습니다~
이번 포스팅은 노래 소개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.
이번에 소개해드릴 혼자 듣기 아까운 노래는 미국의 3인조 펑크락 밴드 Green Day의 Last Night On Earth입니다. 이 노래는 Green Day의 8번째 앨범인 21st century Breakdown에 7번트랙으로 수록된 곡입니다. 이 노래는 평소 쾌활하거나 신나는 분위기의 펑크락을 즐겨 선보이던 그린데이의 색깔과는 다르게 선율과 가사가 아주 서정적이며 마음이 편해지는 노래입니다.
Green Day의 8번째 앨범 21st century Breakdown
Green Day - Last Night On Earth
이 노래는 우리 나라에서도 입소문을 타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에따라 국내에서 커버를 해주신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. 그 중에 제가 추천 드리는 커버는 Just Music의 씨잼과 예빛이라는 분이 해주신 커버입니다. 저는 씨잼을 빠른 랩을 잘 구사하고 거친 말도 잘 하는 래퍼로만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씨잼의 이 노래 커버곡을 듣고는 노래도 정말 잘하는 래퍼라는 생각이 많이 들게 되었습니다. 예빛님은 이 노래 커버하신것을 보고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혼자 어쿠스틱 기타를 들고 연주하시면서 노래를 하는데 귀가 편안해지고 마음이 아주 차분해지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. 이 두 커버곡 또한 원곡 못지않기에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!!
다들 이번 한 주 정말 고생 많으셨고 다음주에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
Green Day - Last Night On Earth (Cover by. C Jamm)
Green Day - Last Night On Earth (Cover by. 예빛)
2 댓글
저도 그린데이 좋아하는데요 포스팅 잘 보고갑니다 ^_^
답글삭제감사합니다^^
삭제